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추신수 불행중 다행 & 올스타전, 홈런더비 확정 ☞ 메이저리그



메이저리그 팬으로서 며칠전에 발생한 추신수의 부상 소식은 안타까운 일이었다. 추신수 그는 올시즌 '2할8푼대 13홈런 43타점'의 호성적으로 잘 나가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저 그림처럼 지난 주말 오클랜드와 경기중 8회 수비에서 타구를 잡다가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접질러 꺽이는 사고가 있었다. 처음에는 단순한 부상인줄 알았는데.. 인대가 파열돼 곧바로 DL에 올라갔다. 그리고 이후에 나온 소식들은 수술까지도 생각해봐야 한다며 올 시즌은 아웃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리고, 시즌 복귀는 빨라도 9월에나 가능하다고 했는데.. 오늘(7일) 들려온 소식으로는 수술까지는 가지 않아도 된다는 의료진의 설명이다. 불행중 다행이 아닐 수 없다. 그렇게되면 재활을 거쳐 빠르면 6-8주안에 복귀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클리블랜드 팀 자체로도 다행이고, 빠르면 8월 중순 이후에 나올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빠른 복귀보다는 몸을 더 추스려서 재발하지 않도록 복귀해야 할 것이다.

결국, 이번 부상으로 인해서 추신수 입장에서는 감독 추천으로 나갈 수 있는 올스타전이 무산돼 버렸고, 수술까지 가는 부상이라면 올해 11월에 벌어질 '광저우' 아시안 게임까지 출전이 불투명했으나, 후반기 메이저리그에 복귀하면 마지막 병역? 기회가 될지 모르는 11월 아시안 게임에는 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아무튼, 대다수 스포츠 선수들이 한 시즌 부상없이 지내는 것이 좋은 성적을 내는 것보다 어렵다고들 하지만.. 악재 속에 호재가 있듯이.. 한 두달 푹쉬며 재활을 잘해서 후반기 메이저리그에 잘 복귀하길 기대해 본다. 추추 트레인 화이팅!!



그리고, 매년 7월 중순이면 찾아오는 메이저리그 최고의 이벤트 게임인 홈런더비와 올스타전 명단이 확정됐다. 먼저, 홈런더비는 아메리칸리그 4명과 내셔널리그 2명 총 6명이 나온다. 미켈 카브레라, 로빈슨 카노, 데이비드 오티스, 버논 웰스, 코리 하트, 맷 홀리데이 이렇게다. 이중 하트를 빼놓고는 사실 홈런더비에 한 두번 이상 나온 선수들이다. 특히 슈렉 오티스는 이번이 4번째다. 하지만 그는 홈런 더비왕을 먹은 적은 없었다. 이번에 함 기대해 본다.ㅎ

이 이벤트는 우리시각으로 7월13일 오전 9시에 벌어진다. 그리고, 홈런더비 다음날 펼쳐지는 올스타전은 미네소타 포수출신의 강타자 '조 마우어'가 올스타전 최다 득표를 올린 가운데.. 명단이 확정됐다. 경기는 14일 오전 9시 에인절스 홈에서 벌어진다. 이번에도 아메가 13연승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제는 내셔널 좀 이기자.

▲메이저리그 올스타 선발 명단

△아메리칸리그= 조 마우어(포수) 저스틴 모노(1루수, 이상 미네소타) 로빈슨 카노(2루수) 데릭 지터(유격수, 이상 양키스) 에반 롱고리아(3루수, 탬파베이) 조시 해밀턴(텍사스) 스즈키 이치로(시애틀) 칼 크로포드(탬파베이, 이상 외야수) 블라디미르 게레로(지명타자, 텍사스)
△내셔널리그= 야디어 몰리나(포수) 앨버트 푸홀스(1루수, 이상 세인트루이스) 체이스 어틀리(2루수. 필라델피아) 헨리 라미레스(유격수, 플로리다) 데이비드 라이트(3루수, 메츠) 라이언 브라운(밀워키) 안드레 이시어(다저스) 제이슨 헤이워드(애틀랜타, 이상 외야수)

그외 오늘의 엠엘비 소식으로는 레드삭스가 템파베이에 이틀 연속 지면서 3연패에 빠져 조 3위로 내려앉았고, 도깨비팀같은 템파베이는 뉴욕 양키스에 이어 ML 2번째로 50승 고지에 올랐다. 한편, 레싹은 오늘 경기에서 주포인 유킬리스까지 가벼운 발목 부상을 입는등 주축 선수를 포함해서 총 11명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 후반기 페넌트레이스에 악재가 되고 있다. 아이고야...

http://mlb.mlb.com/video/play.jsp?content_id=9708517

그리고, 뉴욕메츠의 외계인투수 요한 산타나가 신시내티전에서 3피안타 시즌 첫 완봉승을 거두며 시즌 6승과 함께 생애 첫 홈런까지 쳤다는 소식이다.(위 영상) 그리고, 콜로라도가 세인트루이스와 경기에서 9회 9:3으로 지고있던 경기를 9득점하는 괴력을 발휘하며 '로키스극장'을 완성하는 역전승을 만들어냈다. 구단 역사상 이런 영화같은 경기도 처음이라는 후문이다.

아무튼, 메이저리그는 이번 주말경기를 끝으로 올스타전까지 휴식기에 들어간다.  
출전하지 않는 선수들은 말이다. ㅎ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요.. 강호글 다음뷰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19149
1060
12020394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