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한나라당 전대 '안상수' 대표 선출의 단상 ☞ 시사와사회




보통 영화평을 보면 눈에 쏙쏙 들어오는 임팩트한 짧은 평과 100자평이 있듯이.. 이런 정치권에서 벌어지는 행위등을 통해서 사회적 이목을 집중시키는 행태를 보면 생각나는 고사들이 솔찮이 있다. 아직은 짧은 식견이지만, 고매하시고 우리와 급이 다른 정치권 인사들이 주로 쓰고 좋아하시는 고사성어와 일반적 숙어로 이번에 열린 한나라당 전당대회를 짧게 스케치해 본다. 그분들이 다 아는 사자성어로..


"역시나 이변은 없었다. 구관이 명관이었단 말인가.. 우리가 남 이가 정서에 갑론을박하며 모수자천으로 나선 위원들속에 진정한 낭중지추는 없었던 것인지.. 아쉽게도 도찐개찐에 그 나물에 그 밥이다. 쇄신이 아닌 아전인수격 자가당착에 빠진 그들만의 리그.. 저렇게 환호하고 일신우일신을 외치지만 귤화위지속 양두구육의 공염불이 되지나 않을런지.. 이를 바라보는 국민들의 심정은 애써 외면하지만 그들의 행보를 주도면밀하게 볼지어다. 그러니 한나라당 새 대표진은 송양지인에 빠져 국민들에게 견강부회와 구밀복검하지 말고 절차탁마의 심정으로 우공이산 하길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상전벽해의 심정으로 통곡할지다. 그때는 이미 늦은법.. 해법은 바로 국민들에게 있음을 각골명심하라."



유익하셨다면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요.. 강호글 다음뷰


덧글

  • 어릿광대 2010/07/15 10:44 # 답글

    아무래도 딴나라당 대표 당선되는비결은 욕많이먹는사람일수록 당선될 확률이 높은거같아요..
    군대애기로 시끌시끌하신분이 당선되셨으니 드는 생각입니다.. --;;;
  • 엠엘강호 2010/07/15 18:19 #

    그래서 아마도 안대표는 벽에 X칠할때까지 오래 살듯 싶네요.. 뭐.. 안대표의 군대 이야기야 워낙 유명한 레전드라 대한민국 병역사에 전무후무하죠.. 10년넘게 연기와 면제크리.. 당할자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여당내에서도 그냥 밀고 가는거죠.. 쇄신하다가는 죽도 밥도 안되기에 기존 친이체제를 공고하게 하면서 밀어 부치겠다는 심뽀.. 하지만 젊은 표때문에 벌써부터 디지털 정당 선언하고 스마트폰으로 트위터 배우며 젊은 표를 끌이겠다는 안대표.. 고생이 많다는.. 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369
586
12074252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