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모토글램'(XT800W) 지금 '버스'타기에 제격 ☞ 휴대폰과IT



모토글램, 가분과 유후빼고는 12/12에 '요자' 조건은 좋다.

한때 강호는 휴대폰계의 나름 고전이었던 '스타텍' 시절부터 모토로라 폰을 좋아했던 시절이 있었다. 그 이후에도 몇 개를 바꾸면서 써왔지만, 어느 순간부터 모토로라는 국내 휴대폰 업계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며 사라지는 위기가 있었다. 하지만 나락으로 떨어질듯 하면서도 생명력 강하게 살아남아 지금까지도 계속 이통 시장에서 버티고 있는 모토로라.. 여기도 작금의 대세를 반영하듯 스마트폰 시장에서 '모토로이'를 내세우며 이목을 끌었고, 최근 위처럼 둥글둥글한 '모토글램'까지 신제품을 내세웠다.

그런데 문제는 이게 나오자마자 석 달 사이에 이렇게 버스폰 소위 공짜폰으로 전락하고 말았다. 이것은 지금 모토로라의 한계이기도 한데, 보통 출시되고 한두 달 사이에 이렇게 쉽게 만날 수 있는 폰이 된 것이다. 어찌됐든 얼마전까지 SKT 데이터 요금제 3~4만 때 요금제를 썼어야 했지만, 위처럼 요금제 자유에다 기기 할부금도 없이 12개월 약정금 12만원으로 딱 자르게 나왔다. 대신에 가입비 39,600원(5개월 분납), 유심비 9,900원 후불만 빼고는 조건이 상당히 좋다. 

더군다나 이 '모토글램'도 스마트폰으로 꽤 인기가 있는 제품 중에 하나다. 은근히 의외로 기기도 좋다는 평이 많다. 그래서 사실 강호도 번이를 할까 말까 고민중인데, 그리고 3~4개월 후 LG U+ '옵티머스 마하'로 번이할까 복안중이다. ㅎ 아무튼 요즈음 스마트폰이 대세다. 20~30대 80% 이상이 쓰고 있다는 이 맛나는 '스맛폰', KT나 LG U+ 를 쓰시는 분들은 이참에 '모토글램' 한번 타보기길 바라며.. 다만 '가면'까지 뜨면 더 좋겠지만, 조건은 참 좋은 게 지금이 제격이 아닌가 싶다.






유익하셨다면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굴뚝토끼 2010/11/25 01:41 # 삭제 답글

    헐~!
    기계값 공짜네...@.@

    근데 모토로라를 믿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 엠엘강호 2010/11/25 07:44 #

    네.. 일명 모로버스, 모로프리라 불리는 모토로라입니다. 이게 운명인듯.. ;;;
    예전에 진짜 제가 모로토라 광팬이었는데.. 이제는 참.........

    그런데 이번에 저 괜찮은 스마트폰 모토글램이 이렇게 버스로 나왔는데, 전 웬지 둥근 디자인이 촌스러워 보여서 선뜻 타기가 그렇더군요.. 디자인만 좀 각져서 심플하게 나왔다면 어떨까 싶은데 말이죠..

    그리고 아직 국내에서 사업을 접은 건 아니니.. 한번 믿고 타 보셔도.. A/S는 될 겁니다.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51149
716
12019382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