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갤럭시 탭'으로 본 레드삭스 충격의 '4연패' ☞ 메이저리그



물론 OBS 경인방송 라이브로 경기를 지켜 보았지만, 이번 MLB 시즌 개막기념으로 깔아둔 'ESPN ScoreCenter' 어플이 잘 작동하나 안 하나를 확인 겸 중간중간에 체크하며 봤다. 그전에 올시즌 '보스턴 레드삭스'는 템파베이의 아이콘 '칼 크로포드'와 샌디에고의 강타자 '애드리안 곤잘레스' 타자 영입과 화이트삭스 클로져 '바비 젠크스'와 데이스 레이예스 불펜투수 보강 등, 나름 투타에 전력을 보강하며 올시즌을 기대하게 했다. 하지만 텍사스와의 개막전을 내리 3연패로 제대로 죽을 쓰더니만.. 오늘 벌어진 클리블랜드와 3연전 중 첫 경기에서도 무기력하게 3:1로 지면서 4연패 수렁에 빠졌다.

이 기록은 1996년 이후로 처음 있는 개막전 4연패로, 이런 4연패에 빠진 팀은 절대로 그해 월드시리즈에 우승한 전력이 없다니, 레드삭스의 시즌 초는 정말 악몽이 아닐 수 없다. 그나마 활약한 건 작년 시즌 초에 부진했던 오티즈가 텍사스전에서 터진 두 방의 홈런을 제외하곤 타선은 빈타에 허덕였고, 작년에 잘 해주었던 선발 라인업 '레스터-존랙키-벅홀츠'는 내리 패전투수에다, 작년 6승6패 5점대 방어율의 초라한 성적으로 4선발로 내려앉은 '조시 베켓'마저 5회만 채우고 내려오는 등, 투수진도 위태롭다. 어쨌든 경기는 3:1의 양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9회초 레싹에게 절호의 기회가 아래처럼 찾아왔다. 2사 이후 거포 오티즈의 타석..







레드삭스 개막전 내리 4연패, 추신수 빈타중, 맨유와 첼시 8강 1차전

이렇게 오티즈의 한방을 기대했지만 좌익수로 향한 빨랫줄 같은 타구는 글러브에 빨려 들어가 경기는 매조지.. 3:1로 그대로 끝나며 레드삭스 충격의 4연패, 강호의 페이보릿 팀이기에 이런 연패는 정말 새삼스럽다. 물론 시즌 중에는 4연패든 7연패든 9연패든 빠질 수 있지만, 개막전부터 내리 4연패는 흔한 건 아니다. 같은 지구 템파베이도 4연패에 빠졌지만, 어쨌든 레드삭스는 올시즌 전력 보강을 한 것 치고, 지금 이런 행보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어서 제 페이스를 찾길 바라며..

그나저나 우리 추신수가 걱정이다. 오늘도 4타수 무안타에 그치며 개막전 내야안타 이후 13타수 무안타, 시즌 타율이 1할도 아닌 0.63타율로 정말 빈타에 허덕이고 있다. 작년 위상에 걸맞지 않은 시즌 출발이긴 한데, 팀은 2연패 뒤 오늘 레드삭스 전 승리로 2연승을 거두었지만, 어서 타격 조율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그 반면에 올시즌부터 에인절스 로스터에 올라온 차세대 타자 '최현'이 시즌 첫 홈런을 치며 타율 .250을 기록했다. 어쨌든 둘의 활약을 기대하며, 특히 추신수는 천천히 제 페이스를 찾길 바란다.

아무튼 레드삭스 충격의 개막전 4연패 뒤, 경기는 계속 이어진다. 내일도 클리블랜드와 경기를 앞두고 있고, 당장 그전에 내일(7일) 새벽 맨유와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이 벌어진다. 정말 대박 경기가 아닐 수 없다. 갤탭에 설치된 ESPN 어플에 마이 팀으로 레드삭스, 맨유와 첼시를 설정해 두었더니 이렇게 스케줄이 우리 시각으로 자동으로 뜬다는 거. 그래서 이 어플은 해외 스포츠 팬들에겐 필수가 아닐까 싶다. 특히 MLB는 실시간으로 스코어나 기록과 상황이 뜨는데.. 레싹의 첫승은 언제가 될지 기대해 본다. 그와 함께 맨유와 첼시 경기도.. ㅎ







유익하셨다면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검은장미 2011/04/06 18:32 # 답글

    분명시즌 전 강력한 우승후보였는데...
  • 엠엘강호 2011/04/06 23:26 #

    그러게 말이죠.. 투타를 나름 전력 보강한 레싹인데.. 이런 4연패는 정말 의외네요..
    어떻게든 첫승을 따야 하는데.. 클블전에서.. 추신수는 타격 조율이 필요할 것 같고..
    아무튼 야구 몰라요.. 대신에 4시간 뒤 벌어지는 맨유와 첼시 경기가 기대된다는.. 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22149
1060
12020397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