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최고의 사랑 - 한층 업그레이 된 독고진, 확실한가? ☞ 한국드라마



대한민국에서 제 잘난 멋에 충만된 아니 그만의 매력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차도남과 까도남의 경계에서 맹활약중인 독고진(차승원), 결국 가슴에 달린 인공심장이 다 방전이 됐는지 몰라도, 그렇게 구애정(공효진)을 통해서 충전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기계의 기한이 만료된 건지 지난 주에 수술대에 오른 그다. 그러면서 그는 모든 이의 주목을 받았다. 이미 최고의 자리에 오른 영화배우에게 쏟아지는 이 걱정과 우려와 희망의 시선이 더욱 넘쳐날 정도로 말이다. 그리고 그는 당당히 부활했다. 10%의 생존률을 뚫고 다시 살아난 거. 마치 아이언맨의 '토니 스타크'가 자신의 심장에 더욱 업그레이된 걸 장착되고 돌아온 '아이어맨2'처럼, 그는 그렇게 새로운 아이언맨이 되어 돌아왔다. 그래서 그간에 약간 센치해지고 구애정의 흑기사를 자처하며 나름 독고진의 이미지를 변화시킨 그가, 다시 예전처럼 좀더 싸가지없게 더욱 시크하게 돌아와 주변 사람들을 안심시킨다.

그리고 수술 후 두달 만에 돌아와서 맞이한 구애정과 대면도 첫 연예하던 시절처럼 그렇게 폼나게 군다. "독고는 애정이 선물~'이라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만나려는데 이건 잘 안 되고, '똥꼬가 안 닫혀'등 이상한 대사들만 날리며 그만의 방식으로 구애정을 맞이한다. 그게 바로 독고진의 매력이기에, 살짝 낯간지러워도 그가 하면 웬지 낯설지가 않은 거. 그러면서 독고진은 더욱더 인기를 끈다. '죽음을 이겨낸 기적의 사나이'로 등극돼 온 국민의 사랑을 더욱 받게 되고, 하는 일도 탄탄대로다. 새로운 CF와 영화 계약이 쏟아지는 등, 이 남자를 가만두지 않는다.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구애정만 사실 비참해진다. 아직은 확고하게 둘 사이를 밝히지 않은 채 여러 추측과 의심만 받는 사이, '전 국민이 시어머니'인 이 상황에서 구애정은 사실 두려울 수밖에 없다. 과거 국보소녀 해체 과정의 진실이 밝혀져도, 그녀는 아직도 연예계 예능 프로그램 등을 배회하는 3류 싼티 연예인이기 때문이다.


(다시 부활한 독고진의 인공심장 소리를 들어보는 구애정, 이상없나?!)

다시 부활한 독고진, 정말로 구애정과 '최고의 사랑'에 방점을 찍을 것인가?

물론 그녀의 주변 인물들은 구애정을 다르게 보고 위로를 하고 격려를 주지만, 대표적으로 '아무나 한의사' 윤필주(윤계상)가 그런 케이스. 이제는 절교했지만 매너좋고 따도남 스타일로 구애정을 게속 돕고 있는 거. 어쨌든 그녀가 살아가는 방식과 스타일은 최고의 인기남 독고진과는 다르다. 그렇기에 '이젠 내 심장은 완벽하다'고 장담하는 이 남자와 연애 고민은 계속된다. 마냥 좋을 것 같지만, 현실적인 문제들이 계속 부딪치며 다시 고민에 빠진 독고진과 구애정, 결국 한층 업그레이 돼 돌아온 독고진답게 정공법을 택한다. 모 토크쇼 프로그램에 나와 자신이 아직 살아있음을 만방에 알리며, 그 자리에서 당당히 선포하기에 이른다. "구애정이 제 이상형이자 사랑하고 있는 여자 또한 구애정입니다. 연인 사이 맞습니다." 라고.. 이에 장금이 코스프레로 지켜본 구애정은 감동을 먹기에 이르는데.. 역시 이런 연애의 프로포즈라면 어느 여자가 좋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러니 여자들이 뻑이 가는 기다.. ㅎ

역시 독고진은 확실히 부활했다. 자신의 인공심장은 완벽하게 살아났다고 호언장담하더니, 그 살아난 충만된 기운에 일감은 더욱더 쏟아지고 '구애정은 내 여자'라며 방점을 찍은 것이다. 아주 거칠게 없어 보인다. 모든 게 탄탄대로다. 이대로만 가면 이 한 편의 드라마는 제목 '최고의 사랑'처럼 제대로 된 해피엔딩으로 가는 것처럼 보인다. 그런데 이게 정말 최선이자 확실한 것인지, 약간의 의구심이 든다. 이미 그 앞선 이야기 등에서 이들 사랑의 전령사로 맹활약했던 '띵동'과 나눈 대사도 그렇고, 독고진이 키우는 감자 화수분병이 깨지는 등, 전조는 충분히 있었다. 하지만 15회에서 구애정은 독고진 수술 뒤 두달 못 본 사이에 그 감자를 스스로 키웠고, 어디에서 활짝 핀 감자꽃 그림을 보는 등, 나름의 의미로 다가옴을 견지하게 된다.

아무튼 이제 '최고의 사랑'은 마지막 한 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16회 예고된 영상만 얼핏 보면, 더이상 큰 변화가 없어 해피엔딩으로 귀결될 것 같은 그림이다. 그런데 구애정이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것 같은데, 그러면 그녀가 대신에.. 물론 그런 건 아닐거다. 아니면 혹시 이것도 꿈?! 그렇다면 바로 뭐가 날아올지도.. 아니면 정말로 다시 부활한 독고진의 인공심장에 심각한 오류로 다시 방전돼 죽게 만들 것인가.. 이것도 무리수가 아닐까 싶은데.. 역시 이도 저도 아니라면 제목 '최고의 사랑'답게 이들 사랑을 완성시키는 해피엔딩으로 가는 게 좋을 듯 싶다. 대한민국에서 매력 만점의 최고 스타 독고진과 평범한 연예인이지만 누구보다 독고진을 잘 알고 챙겨줄 여자 구애정, 이들 사랑의 완성을 기대해 본다.

그런데 정말 반전이 있다면 무얼까?!  혹시... ~


ps : 예고편에서 구애정이 교통사고로 병실에 누워 있던데, 그때 읽는 책이 이거일지도.. ㅎ


마음에 빨간약 바르기 - 8점
하토 가오리 지음, 황소연 옮김/이미지박스




유익하셨다면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노펫 2011/06/23 09:04 # 삭제 답글

    아~ 관심가는 드라마 읽으니까 재밌네요
    독고진 재밌어요~ ㅎㅎ
  • 엠엘강호 2011/06/23 09:16 #

    뭐.. 요즈음 최고의 화제작인 '최고사'기에.. 관심이 갈 수밖에 없죠..
    재밌는거야.. 다 독고진의 몫.. ㅎ

    오늘 마지막회가 어떻게 갈무리될지 다 함께 닥본사!! ~
  • 위장효과 2011/06/23 09:25 # 답글

    새드엔딩을 암시하는 장면, 설정...이라고 뜬 것도 있더라고요. 과연 어찌 될런지는...
  • 엠엘강호 2011/06/23 09:56 #

    그래요.. 새드엔딩 암시하는 게 앞서서 몇 개 나오긴 했지만..
    이렇게 독고진이 부활하면서 유야무야?!.. 여튼, 그가 죽는냐 사느냐 이게 문제인데..
    그냥 해피엔딩이 아닐까 싶지만.......... 오늘 밤 보면 알겠죠.. ~
  • 온누리 2011/06/23 10:32 # 삭제 답글

    오늘이 종영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또 많은 분들이 이쉽겠단 생각입니다^^
    장마철 건강하시구요
  • 엠엘강호 2011/06/23 11:54 #

    넵.. 오늘이 드뎌 마지막회인데.. 처음엔 별볼일 없는 '로코'로 생각했다가..
    가면 갈수록 확실히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최고사'였네요.. 어떻게 갈무리가 될지.. ㅎ

    본격 장마철인데, 문화답사에 유의하시고 건강하세욤~
  • 풍금소리 2011/06/23 11:11 # 답글

    어제 단체회식이 있어서 못보았습니다.
    안테나를 꽂아야 DMB를 볼 수 있는 저질 핸디를 갖고 있어서...

    아...새드앤딩은 너무나도 싫군요.
    정녕 둘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말씀인지.
  • 엠엘강호 2011/06/23 11:56 #

    그래요.. 그렇다면 회식에 치중하셔야지.. 그 와중에서 보면 되겠습니까..
    그 저질 핸디가 혹시 베가X 아닌가요.. 이 놈은 꽂아야 나오니.. ㅎ

    아무튼 오늘은 꼭 닥본사 하시고.. 새드든 해피든 무언가 있겠죠..
    최고의 사랑이 어떤 사랑을 의미하는지 말입니다. ~
  • 풍금소리 2011/06/24 08:42 #

    이야~대나무 꽂고 돗자리 까셔도 되겠습니다.
    이병헌 얼굴만 보고 선택한 그 베가엑스 되시겠습니다.
    딴 것도 아니고 디엠뷔 고딴식으로 나오는 거 보고 절망했습죠.
    새드 앤딩이 아닌 것이 반전이었나봐요.ㅋ
    약간 하품나오는 설정이긴 했지만 진정 로코의 표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 450 2011/06/23 14:11 # 답글



    제 동생이 일산 근처 슈퍼마켓에서 일하는데요

    거기서 최고의 사랑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분유를 샀다고 하던데..
  • 엠엘강호 2011/06/23 23:38 #

    그게 바로 오늘 나왔던 장면이 아닌가 싶네요.. 어느 마트에서 독고진이 쇼핑하는 그림.. 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0184
1011
12004150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