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한가을의 정취가 풍기는 '다산지구' 산책로 ☞ 기타일상들

완연한 가을의 한가운데로 접어든 이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겨울을 재촉하듯 싶지만, 한낮엔 그야말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선선하면서도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의 연속이다. 단풍과 산행 그리고 산림욕을 즐기는 각지의 행락객들이 모여드는 계절답게, 요즈음 주말의 풍경은 그렇게 망중한을 즐기는 사람들로 야외는 붐빈다. 그리고 강호가 사는 동네에서 차로 30여분 거리에 있는 그곳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이곳은 그렇게 붐비는 유원지는 아니다. 다산 정약용 선생의 유적지가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왁자지껄하지 않다.

그리고 매년 문화제 행사가 있는 그곳엔 북한강변을 끼고 공기 좋게 드넓은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한마디로 걷거나 자전거를 타며 풍광을 즐기는 그런 여유로운 곳이다. 사실 이곳은 개인적으로 10월초 다산 문화제가 열렸을 때 초등학교 문예대회 참가차, 어린 학생들의 인솔교사로 다녀온 적이 있었다. 그러면서 그때 행사를 마치고 그 산책로를 대충 훑어 보면서 다시 찾겠다고 다짐.. 그래서 이렇게 10월을 넘기기 전, 스스로 약속대로 그곳을 다시 찾았다. 강호의 주니어와 요즈음 일 때문에 심신이 지쳐있는 마눌님을 위무차, 올랑이를 끌고 다녀온 거. 뭐.. 간단히 말해서 '가을 마실'을 다녀온 것인데.. 날씨도 쾌청하니 풍광을 즐기기에 좋았다.

그래서 또 그런 경치들을 담아봤는데.. 사진마다 굳이 설명이 필요 정도로..
느낌대로 감상하기엔 제격인 것 같아서 사진만 올리니, 잘 감상해 보시길 바라면서.. 휘리릭.. ~












































유익하셨다면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0116
594
12024170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