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11월의 버스폰, 베가S·델 베뉴와 5인치 스트릭 ☞ 휴대폰과IT



4G LTE폰이 그 거시기한 요금제 때문에 유저들이 꺼려한다지만.. 이미 10만 명 넘게 가입한 거 보면 또 이게 다른 구석이 있긴 하다. 그러면서 SKT에서 LTE폰을 당분간 온라인 판매 금지라는 강수?를 둔 가운데.. HTC의 레이더 LTE폰 16만원의 핫스팟은 말 그대로 전설로 남게 됐다. 그러면서 뽐뿌 등 온라인에서 업체들이 '내방' 조건으로 간간히 올라오긴 하지만, 분명 조금은 그런 분위기가 사그러들고 있다. 베가LTE나 옵티머스LTE가 50만원 언저리에 나와도, 갤럭시S 계열의 LTE나 HD LTE는 제값대로 나오고 있는 거..

그러다 보니, 다른 프리미엄급 3G 폰들이 서서히 풀리고 있는데.. 이미 모토로라의 첫 듀얼코어폰 아트릭스가 SKT는 19만원에 KT용은 10만원 전후로 풀린 상태에서 이번에 주자는 바로 베가 시리즈의 정점 듀얼코어폰 '베가 레이서'는 아니고, 바로 베가X에서 옆그레이드 했다는 '베가S' 되시겠다.



위처럼 베가S로 전격 버스폰에 합류했다. 그렇게 고자세로 나오더니.. 드디어 풀린 거.
기기값 할부원금이 아닌, 그냥 24개월 약정폰으로 14만원으로 나왔다. 말 그대로 1년만 쓰고 해지하면 7만원만 토해내면 되는 거다. 당연 가입비나 유심비 면제고, 요금제도 표준으로 쓸 수 있어서 좋다. SKT 전용의 베가S.. 화이트가 참 간지나고 예쁘던데.. 필요하신 분들은 어떻게 이거라도 타면 좋지 않을까 싶다. ~



그리고 KT에서 계속 야심차게? 밀고 완벽한 버스폰.. 강호의 쥬니어도 갈아탄 갤럭시 지오..
할부원금 그딴 것도 없이, 12개월 약정에 3만원짜리 폰으로 요자에다 올무 조건이다. 뭐.. 알다시피 보급형 제품으로 그냥 막 쓰기엔 딱인 맛폰이다. 특히 초딩 아이들이나 부모님에게 효도르폰으로 적합하다.



그리고 한때 강호가 썼던 델 베뉴.. 정말 다행이다. 2주 전인가, 나름 제값주고 중고로 팔았는데.. 이렇게 버스폰으로 완전히 풀렸다. 기기값 3만원으로, 그것도 업체에서 개통 후 2주 있다가 수납해 준다니 그냥 0원이다. ㄷㄷ

대신 55요금제 3개월 유지가 좀 그렇지만.. 이걸 써도 한달에 3만원대 유지가 가능하다. 대신에 가입비나 유심비가 있어 그렇지.. 베뉴를 0원에 쓸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 강호가 이 맛폰은 써봐서 아는데.. 그렇게 시망인 기기는 아니었다. 무게감이 좀 있어도,  무난하게 쓰기에는 적당하니 좋았다는 거.. 더군다나 화면도 4.1인치라.. 이것저것 쓰는데 불편한 건 없다. 베뉴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이 지를 타이밍이다.



5인치 스트릭 5만원에 날 가져봐, '갤노트'와 '베가 넘버5' 전에 가지고 놀기엔 딱?!

그리고 델 베뉴의 형님뻘 되는 5인치 스트릭이다. 강호가 한때 이 맛폰에 움찔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 넘의 가격 때문에 움찔 중이다. 지난 주까지만 해도 10만원대 유지는 됐었는데.. 이제는 더 떨어져서 마지노선을 찍고 있다. 단돈 5만원.. 5인치라서 5만원?!

그래서 강호는 고민 중.. 모바일 최종병기로 '언플' 중인 5.3인치 '갤럭시 노트'가 이달 출시를 앞둔 상태에서 그에 대한 무한 뽐뿌가 오는 가운데.. 차선으로 선택한 41.8만원짜리 '베가 넘버5'가 할부회선 초과로 2번 연속 취소 크리 당하면서..-(아마도 접수처가 공식이 아니라서 그럴지도..)- 이제는 차차선으로 '델 스트릭'을 노리는 입장이 되버렸다. 그래, 스크탭에서 이걸로 갈아타서 6개월간 쓰고 그때 '갤노트'로 깔까 생각중인 거...

물론 올무 조건이 아니라서 아쉽지만.. 올무로 한다면 9만원이고, 올무가 아니면 위처럼 5만원이다. 55요금제 무제한 데이터를 쓰더라도 한달에 3만원대 유지는 가능하다는 게 메리트.. 5인치 스트릭이 5만원이라, 정말 끌리지 않을 수 없는 가격인데.. 하지만 워낙 기기 자체가 시망이라서 선뜻 타기가 거시기한 것도 있다. 그럼에도 지금 와서 쓰고 싶은 건 왜일까? 5만원짜리 스트릭이라.. 거 참.. 암만 생각해도 욱긴다.. ㅎ





유익하셨다면 위 손가락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_tmp 2011/11/03 16:00 # 답글

    뭐 결국 그렇게 되는군요 :)
    제 베뉴는 아직 할부원금이 24만원쯤 남긴 했지만 1년 가까이 썼으니까 큰 불만은 없습니다.
  • 엠엘강호 2011/11/03 22:04 #

    그래요.. 전 베뉴를 2월인가 37에 탔다가.. 한 4개월 쓰고서 공기계로 놔두다가 최근에 팔았네요..
    그 다음에 이렇게 3만원 아니 0원에 풀리다니.. 정말 시간 앞에 장사 없죠.. ~
  • PFN 2011/11/03 17:35 # 답글

    하지만 스트릭은 설계미스로 물내구도 액정을 자랑하죠

    스트릭 사려다가 카페 글이 죄다 수리비크리로 징징대는 글이라서 포기
  • 엠엘강호 2011/11/03 22:08 #

    그래서 유리몸이라 까이는 스트릭.. 그외도 여러가지 하자가 있다는데..
    또 쓰는 사람들은 무난하기에 쓰기엔 괜찮다고도 하고..

    암튼 5만원까지 좋은데.. 요자에 올무로 다시 뜨면 그땐 다시 생각해도 좋을 듯.. ;;
  • 베뉴! 2011/11/11 07:41 # 삭제 답글

    저는 3개월 유지인 베뉴 지르려구요.ㅋ
    그나저나 베가넘버5가 41만!?대박이네요. 어디서 보신건가요 ㄷㄷ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1137
859
11970083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