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무신 18회, '김준' 살린 박송비 2막을 열다. └ 사극관련들



스틸컷으로 막 보는 무신 18화...

송이 : 아직도 내 마음을 모르겠느냐.. 어서 나랑 같이 가자. 도망치잔 말이다. 난 날고 싶구나..

김준 : 아씨, 제말 좀.. 정말 아니 되옵니다.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전 월아를 가슴에 묻었습니다.
자꾸 이런식으로 저를 난처하게 하시면.. 차라리 저를 죽여주십시요. 절대로 도망갈 순 없습니다.

송이 : 그래, 우선은 나랑 어디로 좀 가자, 조용하고 평온한 곳에서 우리 허심탄회하게 얘기해보자.
김준 : 네.. 길 안내를 하겠습니다만.. 도망치는 건 아니되옵니다. 조용히 돌아오셔야 하옵니다.

송이 : 이 모든 게 네 목숨도 구하고 함께 있기 위함인데.. 정말 나도 모르겠구나.. 준아...



박송비 : 그래, 잘 돌아왔다. 네 니 편지를 보고 눈치를 까고 있었다. 잘 했다.
김준 : 별 말씀을요.. 아씨를 모시고 올 수 있는 방법은 그것 밖에 없었습니다.

박송비 : 그나저나, 주군이 진노하셨다. 이미 이런 사태를 알고 계셨기에.. 그래서 말이다.
내가 널 빼주기로 했다. 우선은 눈을 피해 저기 국경지대로 피신해 있거라..
거기서 김경손 최준명 장군과 함께 몽고군을 정탐해 수비를 강화하며 후일을 도모하거라.



김준 : 아.. 그렇게 하겠사옵니다. 그런데 저 때문에 장군께서 도리어 화를 입을까봐 걱정됩니다.
박송비 : 아니다. 네 목이 잘리는 것보단 낫지 않겠느냐.. 날 신경 쓸 필요 없다. 내가 알아서 하마..

김준 : 정말 감사합니다. 박송비 장군.. 이 은혜를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결국 저 국경 지대로 목숨만은 부지한 채 축출되다시피 길을 떠난 김준과 그의 똘마니들..

김준 : (그래.. 내 반드시 그곳에서 아씨도 잊고 무인으로서 활약해 개선장군처럼 돌아오리다. 암..)



그리고 송이는 김준과 사랑의 도피는 잠시 접어둔 채.. 김약선과 혼례를 치르게 됐다.

송이 : (그래.. 이렇게 혼례는 올리지만.. 난 반드시 꼭 김준!! 널 데리고 오고 말 것이야.. 암..)

이로써 김준과 송이는 헤어지게 됐고, 서로 각자 길을 가며 후일을 도모하게 됐으니..
과연 이들에게 어떤 길이 펼쳐질지 계속 기대하시라.. '무신'은 이제부터 2막을 연 셈이다.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아코노마 2012/04/16 09:35 # 삭제 답글

    어제를 끝으로 이제야 1부가 끝났군요. 2차 여몽전쟁부터는 최씨정권이 강화도로 가서 김준을 어찌 전쟁과 연관시키나 했는데........이런식으로 엮다니~!! 설마하니 김경손의 그 유명한 귀주성 12결사대에 김준이 포함되는 건 아니겠지?! 담주가 기대됩니다~!!
  • 엠엘강호 2012/04/16 09:39 #

    맞습니다. 그런 구도로 가기 위한 포석과 밑장을 이렇게 깔아 놓은 거라 봐야죠..
    계속 송이 아씨랑 사랑놀이만 할 수 없기에.. 무인으로써 김준의 활약은 이제부터 시작인 셈입니다.
  • 2012/04/22 00:33 # 삭제 답글

    박송비역 배우~~연예인들 중 목소리 최고인듯~~~
  • 라니 2012/04/22 16:14 # 삭제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목소리 정말로 멋지던데요...
    그전에 어디서 나왔었나요?
    낯설지는 않은데, 여기서는 넘 멋져서...^^;;
  • 엠엘강호 2012/04/22 18:05 #

    마치 성우스런 목소리인데.. 연극배우 출신의 무명의 배우.. 영화에서도 간간히 나왔다군요.
    물론 지금 무신에서 박송비 김영필은 나름 주목을 받고 있죠.. 김준의 후견인이기 때문이라도..
  • 유현 2012/12/23 20:10 # 삭제 답글

    송이 아씨는 자신에게 김약선과 혼인하라는 부모님(최우 내외) 때문에 그런 일도 있고,나중엔 김약선과 이혼하려하며 김약선과 혼인 후에도 외간남자 김준 생각밖에 안 들어 나는 못된 아낙이다,나는 못된 어미다,악녀가 되어야 한다,악녀이자 못된 어미다(악녀이자 못된 어미는 최송이가 두 아이 딸린다는 뜻이다.),라고 그런 다짐까지 한 바가 있어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5113
761
11981013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