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MLB '양키스 VS 보스턴' 주말 3연전 라인업 ☞ 메이저리그



오래만에 끄적여 보는 엠엘비 이야기다. 2012 시즌이 시작한지 2주가 지났는데.. 강호의 페이보릿팀 보스턴 레드삭스 '레싹'은 소위 죽쑤고 있다. 원래 시즌초에는 잘 나갔던 레싹인데.. 현재 4승8패 3할대 승률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꼴지를 기록중이다. 시즌 개막하자마자 3연패로 몰리며 양키스와 함께 46년 만에 동반연패에 빠졌든 레드삭스.. 이후엔 정신 좀 차리나 싶었지만 토론토에 1승2패를 기록하고, 템파베이와 경기에서 3연승을 거두며 치고 올라가나 싶었지만.. 보시다시피 베켓마저 무너진 텍사스 3연전을 3연패로 스윕패 당했다. ;;

도대체 새로 온 '발렌타인' 30년산 감독은 보고 있나? 레싹이 어쩌다 이렇게 제대로 실력 발휘를 못하고 있는지 팬으로 맴이 좀 아프다. 과거의 명성이 이제는 사라지고, 투수진이나 타자들 라인업도 그렇게 임팩트하지 못한 게.. 이래서 2004년과 2007년의 월드시리즈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래도 아직은 시즌 극초반인지라 챙겨보진 못해도 응원을 보내지만서도.. 여하튼 잘 하길 빌어마지 않는다. 그러면서 이번 주말 3연전을 수놓을 가장 핫한 경기로 양키스와 격돌이 예정돼 있다.

유럽축구에 바르샤와 첼시의 흥행만점의 대결이 있다면 미국야구엔 양키스와 보스턴의 경기만큼 재밌는 건 없다. 그만큼 두 팀의 라이벌전은 미국 야구팬들을 오래전부터 설레게 했던 경기다. 이에 간단히 그 라인업을 소개해 보면 이렇다.




당장 우리시각으로 토요일 21일 새벽 4시에 벌어지는 1차전은 노바벅홀츠의 대결이다.
조금은 비슷해 보이는 신성끼리의 대결인데.. 벅홀츠의 방어율이 참 안 좋은 게.. 쉽지 않아 보인다.

그런데.. 이 경기는 이미 끝났다. 결과는... 아래처럼 레싹이 졌다. ;;






우리 시각으로 22일 일요일 새벽 5시에 벌어지는 2차전.. 가르시아와 듀브런트
시애틀의 에이스였던 가르시아가 언제 양키스로 왔었구나.. 그런데 듀브런트는 누구?
2차전도 이기긴 글러 보인다. ;;



그리고 현지에서 주말을 수놓으며 마지막에 펼쳐지는 3차전 경기다.
우리 시각으로 월요일 23일 오전 9시에 벌어진다. 양키스는 싸바씨아가 레싹은 바드가 나온다.
CC가 미친 척하고 던지면 레싹은 속수무책일텐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주목된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양키스와 보스턴 3연전 경기의 라인업은 이러하다. 최소 2승1패로 위닝으로 가져가면 좋겠지만.. 이미 1차전을 진 상태에서 내리 2경기를 모두 이기기는 쉽지 않다. 팬웨이파크에서 열리는 홈 어드밴티지가 있지만, 남은 2경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지켜봐야겠다. 하루빨리 양키스처럼 승률 5할대로 올라서길 기대해 본다. 그런데 쉽지 않아.. 그래도 레싹 화이팅!!

PS : 클블의 추신수는 요근래 연속 타점을 기록하는 등, 나름 타격 조율에 힘쓰고 있는 듯 싶다.
당장 클블은 오클랜드와 주말 3연전을 치르는데.. 1차전은 잠시 뒤 11시에 벌어진다. 추추 트레인~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운석 2012/04/21 20:01 # 답글

    오늘 새벽 경기가 '펜웨이파크 개장 100주년 경기' 였다는데,
    양키스가 남의 집의, 그 것도 라이벌 팀의 잔치 분위기에 제대로
    '찬물 같은 걸 끼얹나?'를 시전했네요.

    물론 언젠가는 반등을 할 팀인 건 분명하지만,
    올 시즌 초의 부침은 지난 시즌 초반의 부진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
    살짝 걱정도 됩니다.

    추신수 선수는 오늘 경기에선 타점도 기록하고 활약이 괜찮았는데...
    그래도 시즌 초반의 모습은 '슬럼프'라 불러도 될 것처럼 부진한 모습인 것 같습니다.
    타격의 기복이 타석마다 느껴진다고 해야할 가요?
    기본적으로 조급하고 시야가 좁아진 느낌이더라고요.
    거기다 그런 조급한 마음이 수비에서도 보인다는 게 문제...
    아픈 왼쪽 엄지 손가락도 기복과 부진의 원인 중 하나겠죠.
    다행히 선구안이 살아있고, 워낙 성실한 선수니 곧 치고 나가겠죠.

    어쨌든 올 시즌 MLB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중계하면서,
    접근성이 참 좋아서 좋습니다.
  • 엠엘강호 2012/04/22 09:06 #

    그러게 말이죠.. 1차전의 그런 기념비가 있었는데.. 이기진 못했고.. 2차전은 제대로 시망하고 말았네요.. 9:0에서 15:9 대역전패 크리.. 아... 보다가 승질이 뻗쳐서리.. ;; 레싹 어떻게 할려고 말이죠.. 발렌타인 보고 있나?

    http://mlkangho.egloos.com/10876321

    그나저나 우리 추신수는 요근래 연이은 타점을 기록하긴 했지만.. 언급처럼 아직은 안정된 느낌은 없는 것 같더군요. 아직 몸이 덜 풀린건지.. 뭐.. 갈수록 좋아지겠죠. 잠시 뒤 10시에 경기가 있는데 방송은 예전 MBC ESPN에서..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1154
1317
12014531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