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옵티머스 뷰2, 솔로젠 자부 차량용 거치대 장착샷 ☞ 휴대폰과IT



메인폰을 베가R3에서 옵뷰2로 유심기변해 사용중인데 네비용으로 한가지 고민(?)이 있었다. 이게 4:3 화면비율로 넙대대하게 크다 보니까.. 마트에서 산 기존 차량용 거치대에 장착이 잘 안된다는 점. 어떻게 우격다짐으로 들어가긴 해도, 좀 널널하게 쓸만한 거치대를 골라봤다. 찾아보니 솔로젠 자부(ZAVU)가 은근히 튼튼하고 5인치대까지 넉넉하게 들어가기에 단돈 만원에 득템. 그럼, 기존 걸 버리고 강호의 애마 코란도C에 장착한 모습을 보시라.. ~



뭐.. 구성품은 별거없다. 거치대 본체와 유리 흡착부 연결고리 부분 딱 2가지.



본체 뒷면에 단단히 끼고 나서 합체된 모습. 높이 조절은 물론 돌림쇠로 상하좌우를 조절할 수 있게 돼 있다.



보시다시피 넙대대한 5인치 '옵뷰2' 플립 케이스를 씌우고도 여유롭게 들어간다. 글고 옵뷰2 잠금화면..



기존 거치대를 띄어내고 자부를 앞유리에 흡착시켜 달은 모습. 세로가로로 회전돼 보는데 문제는 없다.



전용 플립 커버를 뒤로 접힌 채 세로로 키우고 좌측으로 싹 돌리면 가로모드. 바로 네비와 동감용 상태다.



통신사가 KT니까 '올레네비'를 작동시켜 봤는데.. 잘 잡는다. 며칠전 잠실에서 집으로 돌아온 화면.. 





이거슨 무엇인고 하니, 서브폰 해외판 갤노트에 동영상을 돌린 모습. 출비여 점쟁이들 코멘터리.. ㅎ



그런데 위치를 좀 바꿔봤다. 기존 단 것에 뒤로 해서 운전자쪽에 가깝게 거치하니까, 높이가 좀 있어 전방 시야를 조금 가리는 게 문제. 그래서 중앙 쪽에 다시 옮겨서 달아봤더니, 전방도 안 가리고 차량 실내 분위기에도 좋은 편. 대신에 수납공간 부분이 거치대로 조금밖에 안 열린다는 게 단점. 뭐, 티슈만 넣어 두었으니 상관은 없다. 아무튼 '옵뷰2' 그 크기 때문에 차량용 거치대까지 바꾸게 됐는데.. 나름 튼튼하고 내구성도 좋은 '솔로젠 자부'가 7인치 미만까지 커버가 가능해서 딱이지 싶다. 한마디로 보시다시피 5인치대 거치도 가능한 제품으로 쓸만하다 하겠다. 그럼 이것으로 뷰투의 간단한 차량용 거치대 장착샷을 줄입니다. ~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종형소 2013/02/04 16:31 # 삭제 답글

    저도 옵뷰2 유저인데 그 원래 있는 케이스를 착용하면 충전기기가 안 들어가지 않나요?
  • 엠엘강호 2013/02/04 21:27 #

    5핀짜리 충전기가 USB 타입이면 두꺼워서 안 들어가져 하단을 좀 벗기고 충전 크리..
    그런데 충전 전용이면 얇아서 케이스 씌우고도 충전이 됩니다. 5핀짜리 그 검은색 모양에 따라 다르다는 거..
  • 뿌라이언 2013/03/07 19:58 # 삭제 답글

    장착시 볼륨 버튼 눌려지지 않는지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8114
1024
12003761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