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베가 넘버6 깨알같은 '패블릿' 소개 영상 ☞ 휴대폰과IT



팬택의 야심작 스마트폰 '베가 넘버6'가 공개되고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속속들이 관련된 이미지와 소개 영상들이 출몰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우선, 아래 4분 여짜리 소개 영상만 보더라도, 진화된 성능과 크기는 물론 폰과 태블릿 두가지 장점을 모았다는 신개념 '패블릿'을 강조하고 있다. 그러면서 전체적으로 나름 알기 쉽고 재밌게 베넘식스를 소개한 듯. 특히 누구나 알 수 있는 '갤노트2'를 들고 있는 가운데 사람.. 내꺼도 된다며 깨알같은 개그를 선사하는데 이거슨 놋투 디스인지.. ㅎ




아래는 멀티태스킹이 쩐다는 남식이. 굳히 9개까지야.. 넣어둬 넣어둬. 한 2~3개면 충분할 듯.. ㅎ




아무튼 베남식의 이런 소개 영상들까지 보니 급뽐뿌가 오는구나야.. 어서 착하게 보자~






아래는 구글 넥7이랑 실제 크기 비교샷인데.. 남식이가 크다 해도 역시 태블릿과는 차이가 있다.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한여울 2013/02/06 10:35 # 답글

    요새 폰들은 다 잘 만드니까요. 근데 저거 앞주머니에 들어감? 이라고 묻고 싶네요 ㅡㅡ; 저게 무슨 폰인지.
  • 엠엘강호 2013/02/06 12:43 #

    근데 요즈음도 맛폰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나요.. 커지면서 크로스백 등에 넣던데 아닌가..
    뭐.. 저 같은 경우는 손가방이나 장지갑 속에 쏙.. 그냥 들고다니는 걸 즐기는(?) 타입이라 괜찮다는.. ;;
  • 한여울 2013/02/06 14:02 #

    언제나 들고 다녀야 하는 핸폰이 커지면 짐이니까요. 3-4인치가 딱인거 같아요. 큰화면 필요하면 태블릿 쓰면 되니.
  • 나인테일 2013/02/06 12:50 # 답글

    아이폰의 한 손 타이핑을 버릴 수가 없어서 결국 패블릿이나 대화면 맛폰은 무리...
    결국 폰+태블릿 조합이 저에게 맞는 것 같네요.

    근데 베가가 이번에 작정하고 사용성 개선에 신경 정말 많이 쓴 것 같군요.
  • 한여울 2013/02/06 14:03 #

    그래도 베가니. 공짜로 줘도 안쓸듯.
  • 엠엘강호 2013/02/06 19:39 #

    그런 조합으로 많이들 쓰시던데.. 전 서브도 맛폰 조합으로..
    여튼 이런 패블릿 남식이가 선전할지 주목됩니다만.. 버스폰으로 득템해야 제맛..
  • Euphemos 2013/02/06 14:24 # 답글

    베...베가니까 일단 넘어가고 싶군요.
    맛폰치곤 너무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하기사 갤놋2 같은 녀석들도 있긴 있습니다만)

    태블릿은 아이패드 미니에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면 사렵니다 흐흐
  • 엠엘강호 2013/02/06 19:42 #

    패블릿이라 하지만.. 크기로 승부하는 맛폰 느낌이 짙죠. 전 큰걸 선호하는지라.. 남식이 계속 탐사중.. 글고 태블릿의 그런 조합은 정말 갑이긴 합니다~
  • 짤랑이 2013/02/06 14:19 # 삭제 답글

    굳 좋은정보 잘 얻고 추천 꾸 ~ 욱 누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
  • 엠엘강호 2013/02/06 19:48 #

    좋은 정보까지야.. 공개되고 공유된 정보인데요 뭘.. ~
  • 엘레봉 2013/02/06 14:27 # 답글

    저거 팝업 말인데요, 일반 풀스크린 어플도 저리 된다는 건가요? 예를 들어 카톡과 확밀아를 저 메인 창에 같이 띄운다거나.
  • 엠엘강호 2013/02/06 19:49 #

    그런 팝업 멀티 기능에 대해선 자세히 잘 몰라서요.. 나중에 만져보면 장단점이 보일 듯 싶네요.
  • 한여울 2013/02/06 14:45 # 답글

    노트2 디스하는게 참 웃긴게. 당연히 한세대 전이니 딸리죠. 게다가 팬도 없으면서 패블릿은 무슨. 걍 화면만 커지면 패블릿인가.
  • 엠엘강호 2013/02/06 20:01 #

    5인치 델 스트릭은 물론 팬 있는 옵뷰1,2도 써봤고.. 지금은 회귀해 해외판 갤노트를 쓰고 있지만.. 제게 펜은 아무런 쓸모가 없어서리.. 개취대로 큰 것에 그냥 끌릴 뿐이라죠.
  • 한여울 2013/02/06 22:25 #

    일본어 한자 입력할대 손으로 입력하기 힘들때면 펜이 땡깁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54149
716
12019385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