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4월 개봉작, 쓰리데이즈 투킬, 칼날과 가시, 역린과 표적 등 ☞ 영화이야기

4월 개봉작들 리스트. 초 간단하게 정리한다.



* 쓰리데이즈 투 킬 : 돌아온 왕년의 스타 케빈 코스트너, '테이큰'의 리암 니슨을 꿈꾸는가.

* 어거스트 가족의 초상 : 메릴스트립 등 할리우드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가족드라마.

* 백프로 : '화이'를 찍기 전 소년티를 벗지 못한 여진구를 볼 수 있는 시골섬의 골프 생존기.



* 방황하는 칼날 :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을 영상화. 딸이 성폭행 당해 죽었다면 아빠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 가시 : 250:1 경쟁률을 뚫은 조보아. '은교'의 김고은이 될 수 있을까. "선생님, 저예요? 저 여자예요?"

* 헤라클래스 : '폼페이'와 '노아'에 이은 세번째 신화가 블록버스터로 재탄생된다. 나, 제우스의 아들이야..



4월 셋째 주에는 외화가 포진.
'그랜드 피아노'는 피아노와 관련된 클래식 스릴러를 지향한다. 반지의 제왕 호빗이 주인공.
'니드 포 스피드' 주연은 미드 '브레이킹 배드'의 그 놈이구나.. '분노의 질주' 아류작인가?!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 말이 필요 없는 놀라운 스파이더맨 시리즈 2탄. 아이들과 함께..





* 역린 : 현빈이 돌아왔다. 역대 가장 섹시한(?) 정조를 보여줄 예정. 올해 사극 블록버스터들 중 첫 포문이다.

* 표적 : 7번방의 이용구는 잊어라. 류승룡이 살인용의자로 돌아온 '표적'. 쫓고 쫓기는 자의 액션 드라마다.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0116
594
12024170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