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신상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너희들은 포위됐다/개과천선 ☞ 한국드라마




kbs2 골든크로스

방송일 : 4월 9일


줄거리 : 음모에 휘말려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은행원 아버지와 여동생의 복수를 위해 검사가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연출 홍석구(힘내요 미스터김,매리는 외박중) |극본 유현미(각시탈,즐거운 나의집,신의 저울)

김강우 - 복수를 결심하는 강도윤 役
이시영 - 여검사 서이레 役
엄기준 - 교포사업가 마이클장 役

그외 정보석 한은정 조희봉 등

; 제작비 대비 시청률도 회수 못한 감격시대 후속작이다. 국민형부 김강우 주연작으로, 그의 드라마 포텐은 언제쯤 터질 것인가. 골든크로스가 또 시험대에 올랐다. 오늘 첫방이다. 개인적으로 "2억이요" 주인공 엄기준이 나와서 끌린다.


mbc 개과천선

방송일 : 4월 23일

줄거리 :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비정한 변호사 김석주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기억 상실증에 걸린 후 자신이 몸담았던 로펌과 힘겨운 싸움을 벌이며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

연출 박재범(보고싶다,스캔들 공동연출)|극본 최희라(산부인과,골든타임)

김명민 - 냉정한 변호사에서 기억을 잃고 방황하는 김석주 役
김상중 - 승리를 위해서는 없는 법을 만들 수도 있는 능력과 야심을 가진 인물로  김석주(김명민)와 대립하는 차영무 役
박민영 - 가난한 집안에다가 삼류 로스쿨을 나온 후 고생끝에 법무부 인터자리를 꿰찬인물로 처음에는 김석주(김명민)와 대립하지만 후에 협력관계를 맺는 이지윤 役

그 외 인교진 안선영 주연 이민혁 등

; '앙돌'의 후속작으로 '드라마의 제왕' 김명민이 이번엔 변호사로 나선다. 박민영이 여주. 트라우마와 법정물이 섞인 드라마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방송일 : 4월 30일

줄거리 :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다.

연출 유인식(돈의화신,샐러리맨 초한지,자이언트)|극본 이정선(오작교 형제들,굳세어라 금순아,외과의사 봉달희)

차승원 - 강남서 형사과 강력팀장 서판석 役
이승기- 출중한 외모에 독설을 서슴지 않는 무뚝뚝한 성격의 주인공 은대구 役
오윤아 - 틀에 박힌 여 형사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싶어하는 인물로,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당당하게 일할 수 있도록 애쓰는'서판석' 역          차승원의 전 부인이기도한 김사경 役
고아라 - 신입 여형사 어수선 役

그 외 안재현 임원희 성지루 등

; 쓰리데이즈 후속작으로 차승원과 이승기의 신구조합. '응사'의 히로인 고아라 출연으로 화제. 재밌는 수사물일 듯..

----------------------------------------------------------------------------

신상 월화드라마





kbs2 빅맨

방송일 : 4월 28일

줄거리 : 고아로 자라 밑바닥 양아치 인생을 살아온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게 되면서,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 치열하게 맞서 싸워나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애국가 시청률로 폭망한 '태양은 가득히' 후속작이다. '돈의 화신' 강지환이 1년만에 돌아온 빅맨. 줄거리도 느낌도 어째 돈의화신과 비슷해 보이는데.. '태가'보다 재미는 있을 듯. 왜? 강지환이니까..


sbs 닥터 이방인

방송일 : 5월 5일

줄거리 :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로, 이종석, 박해진, 진세연, 강소라 등이 등장한다.

; 아직도 유괴범을 찾지 못한 '신의 선물'이 22일 끝나고, 28일 빅맨과 월화에서 맞대결을 예고했으나 첫방을 5월로 넘김. 대세남 이종석을 비롯해 '별그대'로 다시 각인된 박해진, 그리고 감격시대 진세연 등이 가세한 젊은 배우들 조합의 국내 최초 메디컬 첩보멜로극이란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화에서 인기 좀 끌 듯..

mbc 트라이앵글

방송일 : 5월

줄거리 : 인연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성공을 그린 멜로드라마다. 부모를 잃은 삼형제가 뿔뿔이 흩어져 이십 년 넘게 서로의 존재를 모르고 살다가 다시 형제의 연을 되찾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다.

; '닥터진'에 나왔던 김재중은 '트라이앵글'에서 삼형제 중 둘째 장동철 역을 맡았다. 장동철은 가난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끈질긴 잡초처럼 살며 밑바닥 인생을 살아온 인물이다. 또한 삼형제 중 첫째 장동수 역은 배우 이범수가, 막내 장동준 역은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캐스팅 돼 세 사람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는 전언이다. '기황후' 후속작으로 오는 5월 첫방송된다. 월화의 수성이 이번엔 깨질 듯 싶다. 닥터 이방인에게 몰릴 듯...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덧글

  • 유현 2014/04/24 19:25 # 삭제 답글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는 골드는 영어로 금색을 의미하며,상당히 황금로봇 골드런(금과 은이 함께 출연하는 로봇애니.)과 황금기사 가로(역시 금과 은이 함께 출연하는 작품이자 전대특촬물.)가 떠올라요.
  • 영산 또순이 2014/04/24 23:00 # 삭제 답글

    드라마가 너무 억울하고 가슴아프네요 실화 같던데 회가 거듭될수록 기대되네요 김강우씨 연기도 너무좋고 저도 그입장같은마음으로 너무 불쌍하네요 빨리범인을 밝히고 억울한 누명을 벗는걸 보고싶네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9143
871
11984197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