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워킹데드 시즌5, 좀비드라마의 지존은 계속된다 ☞ 미드 & 일드







(공식 홈페이지 : http://www.amctv.com/shows/the-walking-dead )

현존 좀비드라마의 열풍과 지존 '워킹데드'가 다시 돌아왔다. 죽이고 도망치는 무한루프의 빤한 좀비물이지만, 이 속엔 살아남은 자들의 갈등과 대립이 위기를 만들고 좀비들과 사투를 계속 벌이면서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벌써 시즌5까지 왔다. 지난 시즌4에서는 교도소에 안식처를 마련한 릭 일행과 그들을 위협한 가버너의 목숨을 건 대격돌 이후 이야기가 펼쳐졌었는데.. 다시 흩어진 일행들과 릭이 그들과 가까스로 재회하면서 일단락. 이번 시즌5는 막바지에 재회한 릭 일행이 종착역 집단과 대립하면서 빚게 되는 갈등을 주로 그릴 예정이다.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종착역 집단의 충격적인 실체와 미모의 생존자 베스의 생존 여부 등도 함께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릭 역의 배우 앤드류 링컨은 현지 인터뷰에서 “새로운 시즌이 전보다 더욱 잔인하고 강도 높은 액션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는데.. 정말로 기대중이다. ㅎ

개인적으로 sky드라마에서 방영 중인 신종 흡혈귀 호러물 '스트레인'과 FOX채널에서 '레볼루션 시즌2'를 즐겨 본다. 그리고 이번 '워킹데드 시즌5'도 닥본 예정. 전세계 동시 생중계로 FOX채널 13일 밤10시에 첫 방송된다. 와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1116
594
12024171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