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미드 플래쉬, 미스터리 오브 로라, 빌리브 ☞ 미드 & 일드



미드 채널 중에 하나인 '스카이 드라마'(GTV의 경우 채널36)에 재미난 미드들이 나오고 있어 소개.
물론 개인적으로 챙겨는 보고 있는데.. 끝까지 볼지는 미지수.. ㅎ



소개 : 낙뢰 사고의 후유증으로 초인적인 스피드를 가지게 된 CSI 수사관 배리 앨런이 범죄에 맞서 싸우는 영웅 플래쉬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미국 CW 방영 드라마 <애로우: 어둠의 기사>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제작되었으며, 동명 DC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포인트 : 슈퍼 히어로물을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 풀어냈는데, 마블로 최근 몇년간 익숙해진 히어로들이 아닌, 양대산맥인 DC 코믹스가 야심차게(?) 내민 번개보다 빠른 플래쉬가 주인공이다. 다소 익숙한 캐릭터 히어로가 아닌 점과 사연을 안고 있는 청춘 히어로란 점에서 스파이더맨과 같은 맥락이 느껴진다. 매회 악당을 처치하는 플래쉬의 활약이 얼마나 재미를 줄지도 미지수.

방송 : 매주 화요일 밤 11시 본방. 10시에는 그 전 회가 나온다.

어째 모습도 강해 보이진 않다.






소개 : 쌍둥이 형제를 키우는 뉴욕 경찰 소속 강력반 형사 로라 다이아몬드의 일과 일상을 그리는 코미디 드라마.

포인트 : 여형사인데 주부다. 그것도 다소 모양이 빠지는 듯 하다. 말썽꾸러기 쌍둥이 아들까지 챙겨야 하는 주부의 좌충우돌 일상과 강력 범죄도 해결 해야하는 '울트라주부형사' 액션 수사물인데.. 어째 큰 인기를 끌긴 힘들어 보인다. 그래도 주부형사의 색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듯.

방송 : 매주 수요일 밤 11시 본방. 10시에는 그 전 회가 나온다.



소개 : <빌리브>는 신비한 힘을 가진 한 소녀 ‘보'(Bo, 조니 세쿼야)의 이야기로, 미스터리한 세력에게 쫓기는 소녀를 탈옥수 ‘테이트’(Tate, 제이크 맥롤린)가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보'는 평생 입양가정을 전전했지만 밝고 활기 넘치는 소녀로, 자라면서 초자연적인 능력을 갖게 된다. 자신도 잘 모르는 이 능력 때문에 자신을 지키려는 자들과 능력을 빼앗으려는 자들이 생기게 된다. 테이트는 본인이 저지르지 않은 죄로 인해 사형선고를 받았으나, 밀튼 윈터(Milton Winter)와 그의 오른팔 채닝(Channing, 제이미 정)의 지략으로 목숨을 구하게 되고, 자유의 대가로 통제 불능의 능력을 가진 ‘보’를 보호할 것을 요청받는다.

한편, 엄청난 재산을 소유한 다국적 기업인인 스커러스(Skouras)는 ‘보’를 사와 그 능력을 악용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보’를 잡기 위해 살인도 불사하는 스커러스, 그리고 또 있을지 모르는 추적자들을 피해 테이트와 보는 도시에서 도시로, 위장을 하면서 도주의 길에 오른다. 그들은 서로에 대해 발견하고 그들이 정말 믿는 것(빌리브)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을까. 올해 아카데미를 휩쓴 <그래비티>는 물론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칠드런 오브 맨>등을 감독한 거장 알폰소 쿠아론. 그리고 <로스트>,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등 수많은 인기 TV시리즈를 제작하고 <미션 임파서블 3>, <스타트렉 다크니스> 연출, <스타워즈 에피소드 7>(2015)의 감독으로 낙점된 J.J. 에이브럼스가 <빌리브>를 위해 뭉쳤다. 

포인트 : 유명한 감독과 제작진의 합심만으로 화제가 된 올 상반기 신작미드 '빌리브'. 세상을 구할 신비한 힘을 가진 10살 소녀 '보'를 통해 선과 악이 공존하는 SF 액션 스릴러다. 보를 지키는 사람들과 제거하려는 사람들의 대결이란 점에서 더욱 그러하다. 올 봄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 12부작으로 시즌제로 계속 갈 듯. 소녀가 아주 귀여워 봐줄만하다.

방송 : 매주 목/금요일 밤 12시에 나온다. 


 

덧글

  • 11 2014/11/08 21:44 # 삭제 답글

    플래시는 어린 시절 헐크와 더불어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9137
859
11970081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