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미드 캐슬, 클로저,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3 마녀집회 ☞ 미드 & 일드



미드 전문 채널인 FOX(GTV의 경우 채널46)에서 새롭게 론칭된 미드 소개.
워킹데드 시즌5를 비롯해 볼만한  미드가 많은 게 폭스의 강점. 계속 본방할 듯..



소개 : 코믹한 수사시리즈로, 저명한 소설가이지만 이제 염증을 느끼고 있는 '닉 캐슬'이 그 주인공이다. 지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닉의 소설 내용을 기반으로 한 카피캣이 등장하면서 닉은 뉴욕의 담당형사 케이트 베켓을 돕게 되고, 베켓에게 흥미를 느끼게 된다. 그리고는 사건 종료 후에도 베켓을 주인공으로 한 소설을 쓸 것이며, 소재를 수집한다는 이유로 계속해서 수사에 동참하게 된다. 수사 과정을 풀이해가는 캐슬의 추리력과 통찰력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개성이 뚜렷한 등장인물들을 보는 재미도 만만치 않다. 옛 헐리웃 디바였지만, 지금은 허풍쟁이가 된 어머니와 똑똑하고 눈치 빠른 10대인 딸, 그리고 그의 편집자인 전 부인도 등장해 재미를 더해준다.

포인트 : 여형사 수사물이다. 사건 해결을 위해 조력하는 이는 다름 아닌 인기 추리소설 작가. 여형사와 작가의 다소 독특한 캐릭터 조합인데 포인트는 이혼남이자 작가인 캐슬이 여형사 케이트를 놀려먹는 재미다. ㅋㅋ 서로 밀당하면서도 사건 해결을 그럴싸하게 추리적 기법으로 해결하는데... 매회 사건이 벌어질 정도로 방대하다. 특히 여주인공 '스타나 카틱' 미모가 '페넬로페 크루즈'를 닮아서 개인적으로 끌려서 보는 중.. ㅋ 2009년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7까지 나온 인기 미드다.

방영 : 매주 화수목 밤 11시에 본방이 나온다.






소개 : 골든 글로브 노미네이트의 영광을 차지하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새 막을 연 형사 드라마 <클로저>! 위험한 범죄가 판을 치는 남자들의 세계, LAPD의 강력계 부서장으로 부임해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직관력, 치밀한 추진력으로 다른 남자 부서장들과 부하직원들의 냉대, 극심한 방해공작을 극복하고 마침내 최고의 ‘클로저(사건 종결자/해결사)’로 인정받기에 이른 40세의 여주인공 ‘브렌다 존스' 그녀는 특유의 진실에 대한 통찰력과 끈질긴 고집으로 어렵고 험난한 사건들만을 다루는 LA의 강력계 형사들조차 헷갈리게 만드는 단서들 또한 놓치지 않고 끝까지 사건의 전말을 파헤쳐내며 다시 한번 진정한 ‘클로저’의 면모를 과시한다.

포인트 : 덱스터 시즌7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나온 본격 수사물이다. 이번에도 여형사가 주인공. (아직 안 봐서 모르겠는데) 주부는 아닌 것 같고, 범죄도시 LA에서 벌어지는 강력 사건을 중심으로 당차고 세보이는 여형사의 활약상을 담는데 주력한다. 여러개 방대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등, 시즌7까지 나온 인기 미드다.

방영 : 11일부터 매주 화수목 밤12시에 본방이 나온다.



소개 :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 3은 미국 뉴올리언스의 1830년대와 현대를 오가며, 세일럼 출신의 마녀들과 부두교 흑마술의 여왕, 주로 흑인 노예들을 살해했던 연쇄살인마 델핀 라로리 등이 등장해 소름끼치는 이야기들을 전한다.

포인트 : 슬래셔급의 공포 스릴러 드라마다. 개인적으로 다 챙겨본 미드 중 하나. 시즌1은 어느 저택에서 벌어지는 잔혹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려낸 바 있고, 시즌2는 70년대 정신병원을 무대로 그로테스크한 공포를 선사한다. 작년에 나온 시즌3는 마녀들에 대한 이야기다. 연기파 배우 '제시카랭'은 극중 피오나 순혈마녀 수장으로 나와 극의 존재감과 무게감을 전달하며, '미져리'의 주인공 '캐시 베이츠'가 하녀로 가세. '시얼샤 로넌'과 닮아 보이는 '테이사 파미가'가 이쁘고 묘한 마녀처자로 나온 주목하게 만든다. 그외 포스쩌는 주술사는 물론 마녀들이 모여사는 그곳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호러가 펼쳐진다. 시즌4는 서커스단을 배경으로 한다.

방송 : 19금이라서 매주 금요일 밤 12시, 1시에 2회 연속 방영한다. 하나는 전 회차.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980
728
12023993

예스24 영화7기 엠블럼

리얼센스 세로 긴 광고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1알라딘 서재의달인

구글 애드센스 긴 거

yes24 영화 블로그 위젯